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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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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권익위원회 상담센터 운영 현황
작성자 강준구 등록일 13.04.17 조회수 214
첨부파일

국민권익위원회

대전상담센터 운영현황

 

상담센터 설치개요

설치목적

고충민원 및 생활민원 해소를 위한 적극적인 민원행정상담․안내

원회와 원거리에 위치한 대전·충남북 지역주민의 상담편의 제공

설치장소 : 정부대전청사 내(2동 1층)

주요업무 : 고충민원 상담 및 접수, 민․형사, 등기․호적,

노무․산재 분야 무료상담 등

 

상담센터 운영

담센터는 전직공무원인 명예민원상담관 1명이 상근하면서 고충민원처리 절차 등을 상담․안내

전문상담위원은 변호사(월・화), 법무사(목), 공인노무사(수․금)가 요일별로 1명이 오후(14:00~17:30)에 민․형사, 등기․호적, 노무․산재 분야 등 무료상담 실시

구 분

상 담 분 야

상담위원

상 담 일

상담시간

전문

상담 위원

법률 및 생활민원 상담

변 호 사

월, 화

14:00∼17:30

법 무 사

공인노무사

수, 금

민원처리 절차안내 및 상담

명예상담관

월~금

09:00~18:00

▷ 문의 전화 : 042) 481-64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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