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권익위원회 상담센터 운영 현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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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강준구 | 등록일 | 13.04.17 | 조회수 | 21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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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센터 설치개요 ❍설치목적 ∙ 고충민원 및 생활민원 해소를 위한 적극적인 민원행정상담․안내 ∙ 위원회와 원거리에 위치한 대전·충남북 지역주민의 상담편의 제공 ❍설치장소 : 정부대전청사 내(2동 1층) ❍주요업무 : 고충민원 상담 및 접수, 민․형사, 등기․호적, 노무․산재 분야 무료상담 등
□ 상담센터 운영 ❍상담센터는 전직공무원인 명예민원상담관 1명이 상근하면서 고충민원처리 절차 등을 상담․안내 ❍전문상담위원은 변호사(월・화), 법무사(목), 공인노무사(수․금)가 요일별로 1명이 오후(14:00~17:30)에 민․형사, 등기․호적, 노무․산재 분야 등 무료상담 실시
▷ 문의 전화 : 042) 481-649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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