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1. 상반기 수요자 만족도조사 결과 분석
작성자 유미숙 등록일 11.08.22 조회수 165
첨부파일

2011.  상반기 수요자 만족도 조사 결과 및 분석입니다.

대상: 문의초5~6학년,도원분교4~5학년, 동화초4~5학년, 문의중1~2학년

  •  대체적으로 알고있다와 보통이상이다가  80%이상으로 높게 나왔으나, 불만족하다의 이유중 90%이상이 조리원(특히 문의중)의 친절성에 대하여는 교육을 통하여 그리고 더욱 부드러운 말투로 수요자가  이해할 수 있고 또한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겠다. 
  •  이 문제점의 경우 더 가져가려고 하는 수요자와 다음 수요자를 생각하는 조리원과의 의견차이에서 수요자가 불쾌하게 생각하는데서 원인이된 것으로 사려된다.
  • 2011년 무상급식과 청원군의 친환경지원금 여러가지 여건상 청원에 위치한 우리학교로서는 좋은 여건과 더불어 급식 수요자가 만족할 수 있는 급식이되도록 모두 노력해야 겠다.

 

이전글 2011. 상반기 식품비 사용비율 안내
다음글 음식물쓰레기 줄이기 교육